•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전남, 2023 FA CUP 2라운드, 목포와의 경기에서 1대0 승리!
  • 신광희 스포츠전문 기자
  • 등록 2023-03-30 09:29:40
기사수정

[스포츠디비=신광희 스포츠전문 기자]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29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펼쳐진 2023 FA CUP 2라운드에서 FC목포를 상대로 10으로 승리하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전남은 4-5-1로 선발라인업을 구성했다. GK김다솔, DF 여승원최희원고태원김수범, MF 발디비아유헤이이후권노건우박성결, FW최성진이 선발로 나섰다.

 

전반부터 총력전을 펼친 전남은 전반 37분 유헤이의 패스를 받은 노건우가 터닝 슛으로 목포의 골문을 가르며 득점에 성공했다노건우의 득점은 전남의 23시즌 홈 첫골이며 본인에게는 프로데뷔 첫 득점으로 기록되었다.

 

후반 FC목포도 동점골을 위해 여러 차례 기회를 만들어냈지만 전남에 골문은 쉽게 열리지 않았다전남은 리드를 잡은 끝에 무실점으로 FA CUP 다음라운드에 진출했다.

 

경기 후 전남 이장관 감독은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했다심적으로 어려웠던 상황이었는데 잘 극복했다고 생각한다면서 이번 시즌 홈경기장에서 승리가 없었는데 승리로 팬분들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어서 매우 좋다앞으로도 승리의 기쁨을 홈팬분들에게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경기 소감을 밝혔다.

 

자신의 프로데뷔 골이 결승골이 된 노건우 선수는 득점을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나의 골로 팀이 승리할 수 있게되어 더욱 좋다면서 승리의 분위기를 다음 경기인 천안시티와의 경기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전남은 다가오는 42일 토요일 천안시티와의 원정경기를 떠난다홈경기에서 승리를 얻은 전남은 정규리그에서도 기세를 이어갈지 축구팬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