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2023 전북아태마스터스대회 본격 손님맞이 준비 착수!!
  • 서정빈 객원기자
  • 등록 2022-05-26 13:12:57
기사수정

[스포츠디비=서정빈 객원기자] 전 세계 생활체육인의 대축제인「2023 전북 아태마스터스대회」가 1년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조직위원회(위원장 송하진)가 손님맞이 준비로 분주하다.

 

3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마스터스 대회는 2023년 5월 12일부터 20일까지 전라북도 일원에서 26개 종목이 개최되며, 10,000여명이 참가할 계획이다.

 

조직위에서는 경기장 환경조성 및 참가선수단 편의시설 제공을 위하여 지난 4월부터 시·군, 종목단체와 14개 시·군 43개 경기장을 합동점검을 실시하였으며, 또한 유관기관과의 협력체제를 구축하여 지속적인 대회 준비 상황을 점검할 계획이다.

 

이번 합동 점검은 △경기장 개·보수 현황 △경기장 부대시설 확보 및 점검 △대회등록센터 및 종합안내소 장소 점검 △시·군별 문화행사 및 교통·숙박 △주차시설 확보 및 안전관리대책 점검 등으로 진행됐다.

 

조직위는 경기장이 밀집된 지역의 주차공간 확보와 경기장 노후에 따른 개·보수 사업을 실시하는 등 관계기관과 경기장 인프라 구축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강오 조직위 사무총장은 ‘이번 경기장 현장점검 과정에서 도출된 문제사항들을 보완하고 대처방안을 마련하여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손님맞이 준비를 빈틈없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