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수원FC, ‘어린이날’ 롯데리아 브랜드 데이로 함께 한다
  • 신광희 스포츠전문 기자
  • 등록 2022-05-03 10:19:00
기사수정
  • - “슈퍼맨이 ‘수원FC’에 돌아왔다” 캡틴 박주호가 쏜다!
  • - 어린이 팬을 위해 다시 돌아온 수원FC 플레이그라운드!!

[스포츠디비=신광희 스포츠전문 기자] 프로축구단 수원FC가 오는 5(저녁 7시 인천전에 롯데리아와 함께하는 어린이날이라 컨셉으로 홈경기에 다채로운 이벤트로 어린이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수원FC가 롯데리아와 함께하는 협업 이벤트인 롯데리아 브랜드 데이로 어린이 관람객 700명에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교환권을 제공한다교환권은 경기 당일 이벤트 홍보부스에서 간단한 이벤트 미션을 통해 제공하며 경기 후 롯데리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두 번째로 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약하고 있는 건나블리 아버지’ 캡틴 박주호가 어린이 날을 맞아 수원FC 어린이 팬을 위해 자전거유니폼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이번 경품은 박주호 선수가 직접 준비하여 어린이날을 맞아 수원FC 어린이 팬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사무국에 전달해 와 준비하였다당일 입장하는 어린이 관중에게 슈퍼맨이 수원FC’에 돌아왔다어린이날 캡틴 박주호가 쏜다” 스크래치 복권을 1매씩 제공하며복권은 바로 확인하여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경기 종료 후에도 스크래치 복권을 추첨하여 스탠바이미 TV, 아이패드닌텐도 스위치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어린이 날을 맞아 다시 돌아온 수원FC 플레이그라운드를 선보인다수원FC 플레이그라운드는 경기장 내 트랙에 대형 에어바운스 등 놀이 기구를 설치하여 어린이 관중에게 축구와 놀이를 동시에 제공하여 인기가 높았던 이벤트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완전 해제로 인해 다시 부활하여 어린이 관중의 축구장 방문 재미를 한 층 더 높일 계획이다.


경기장 입장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사전 예매는 인터파크티켓(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수원FC 김호곤 단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한 만큼 어린이날에 아직 계획을 잡지 못한 어린이 팬과 학부모 그리고 수원 시민들이 경기장에 방문하여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