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유성훈, 더불어민주당 금천구청장 최종 후보 확정!
  • 서정빈 객원기자
  • 등록 2022-05-03 10:17:12
기사수정
  • - 유 후보, “재선 도전으로 구민과 함께 당당한 금천시대 열 것”

[스포츠디비=서정빈 객원기자] 유성훈 현 금천구청장이 6·1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금천구청장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 

   

 유 후보는 지난달 30일 열린 시민공천배심원 경선 후보자 토론회 이후, 5월 1~2일 이틀간 실시된 당원‧시민 여론조사를 통한 경선에서 박희정, 조상호 예비후보를 누르고 본선행을 확정 지었다. 

   

 유성훈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끝까지 믿고 지지해 주신 금천구민과 당원 여러분께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며 “함께 경쟁한 박희정, 조상호 후보에게도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시 새롭게 도전하는 마음으로 금천구민의 행복과 금천구의 쉼표없는 발전을 위해 골목 곳곳을 누비겠다”고 밝히며, “한 달 남은 6·1 지방선거에서 유성훈이 압승할 수 있도록 끝까지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유성훈 후보는 지난달 21일 출마 선언문을 통해 “▲지하철·종합병원 시대에 걸맞게 획기적인 지역 발전을 통해 앞으로 가는 금천, ▲배움과 즐거움이 넘치는 미래교육·역사 문화도시 금천, ▲이웃과 이웃이 서로 돌보는 복지 건강도시 정다운 금천, ▲행정혁신과 함께 정의롭고 이로운 금천, ▲가족과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환경도시 금천”이라는 5대 공약을 제시한 바 있다.

   

 유성훈 후보는 민선7기 현 금천구청장으로 청와대 대통령 비서실 행정관을 거쳐왔다. 금천구 관내 세일중학교와 문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경영학 학사, 한양대학교 행정학 석사,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사무부총장, 19대 국회의원선거 민주통합당 비례대표 후보, 18대 대선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총무본부 부본부장을 역임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