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구단주, 대표이사에 이어 부시장까지! 불티나게 팔리는 김천상무 티켓북!
  • 강진아 기자
  • 등록 2022-02-23 12:08:15
기사수정

[스포츠디비=강진아 기자]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김일곤 김천시 부시장이 동참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2일 오후 230대표이사실에서 티켓북 구매 릴레이 행사를 열었다지난 18일 김충섭 구단주의 티켓북 구매를 시작으로 최한동 후원회장서정희 체육회장김재광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배낙호 김천상무 대표이사이흥실 단장이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한 데 이어 김일곤 김천시 부시장도 티켓북 구매에 함께했다.

 

김일곤 부시장은 김천시에서 김천상무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지대하다티켓북 구매 릴레이를 통해 시민 모두 다함께 김천상무의 K리그1에서의 선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2022 시즌 티켓북은 김천상무가 시즌권멤버십 대신 내놓은 정책이다구매자 고정 입장과 달리티켓북은 개별 종이 형태로 된 입장권으로 티켓북 소지자 누구든 티켓 내의 난수 번호를 입력해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한 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2021 시즌 김천상무가 운영했던 단체권과 비슷한 개념이다개막에 앞서 김천시 내 고위 관계자를 비롯해 시민들도 함께 티켓북 구매에 동참하며 기존 예상치를 뛰어넘어 김천상무는 티켓북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

 

티켓북 1권에는 20매의 티켓이 포함돼 있으며 정가(240,000)50%로 할인된 금액인 120,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예매 가능 구역은 가변석(테이블 석 제외), 일반석 전 구역이다티켓북은 온라인 티켓링크김천상무 온라인 쇼핑몰 또는 김천상무 사무국 방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김천상무 사무국으로 전화 문의 시 김천상무 팬 누구나 티켓북 구매 릴레이 행사에 동참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