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논평] 순천시의회 의장의 갑질 관련 사과문 게시에 대한 입장
  • 스포츠디비 기자
  • 등록 2021-12-30 16:29:47
기사수정

전국공무원노조 순천시지부는 순천시의회 의장의 사과문 게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입장을 밝힙니다.


순천시의회 의장은 정겨운 공무원노조 게시판에 순천시청 가족 여러분들에게 드리는 말씀으로 시작해서 “의정 활동 중 저의 본의 아닌 과도한 의욕이 여러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하고 함께 해왔던 동료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되었다는 현실에 저 자신을 돌아보면서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중략) 그 과정속에서 직원들의 마음에 상처를 주었다는 사실만으로도 저의 부족함이 크다고 생각하며 앞으로 말이나 행동으로 오해를 사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라고 사과문을 발표하였습니다.


공무원노조 순천시지부의 성명서 발표 후 1인 시위 등 행동으로 나선 지 15일 만에 사과 입장문을 내부게시판에 공개 게시하였습니다.


허유인 의장의 사과문을 보면 다소 형식적인 측면과 피해당사자에 대한 사과내용이 빠져있다는 것에 대하여 유감스러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새로운 출발의 선언적 의의를 깊게 고려하고 상생과 협력의 분위기 조성 그리고 피해당사자의 의견을 들어 공개 사과에 대한 것은 일단락 짓고자 합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코로나19 등 어려운 사회적 재난을 지혜를 모아 극복하고 새로운 희망의 출발을 통해 누구도 권위로 인하여 피해를 입거나 상처를 받는 일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이에 공무원노조 순천시지부는 앞으로도 직장 내 괴롭힘, 갑질 등에 있어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단호히 대처하여 조합원의 권익을 지키고 서로 존중하며 근무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 12. 30.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전남지역본부 순천시지부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