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공식] 유재석, 코로나19 확진
  • 강진아 기자
  • 등록 2021-12-13 15:53:50
기사수정

2020 SBS 연예대상 유재석 [사진제공 : SBS][스포츠디비=강진아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안테나는 13일 "소속 아티스트 유재석이 오늘 오전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유재석은 지난 9월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으며, 지난11일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으로 1차 PCR검사 음성판정을 받고 수동감시 대상자로 분유되었다.


이후 방역 지침에 따라 오늘 2차 PCR검사를 진행 하였고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안테나는 즉시"유재석의 방송 스케쥴을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테나의 공식 입장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유재석이 오늘(13일) 오전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재석은 지난 9월 말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으며, 지난 11일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 통보를 받고 즉시 1차 PCR 검사를 진행, 음성 판정을 받고 수동감시 대상으로 분류됐습니다. 이후 방역 지침에 따라 오늘(13일) 오전 2차 PCR 검사를 진행하게 되었고,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재석은 현재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향후 방역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