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전국체육대회 경남선수단, 1,789명 참가
  • 엄지영 기자
  • 등록 2021-09-06 20:30:12
기사수정

경상남도 체육회 김오영 회장 [사진제공 : 경남도 체육회][스포츠디비=엄지영 기자] 경상남도체육회는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참가 선수단을 확정하고 상위권 입상을 위한종목별 하계강화훈련이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108일 경북에서 개최되는 제102회 전국체전 경남선수단은 47개 종목 1,789(임원 453선수 1,336)이 참가하는 것으로 확정되었다.

 

김오영 회장은 민선회장 취임 이후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지난해 전국체전이 미개최 되는 큰 아쉬움을 남겼다면서, “올 전국체전은 연초 계획대로 개최하게 됨을 매우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올 전국체전은코로나로부터 안전이 최우선이라 할 것이므로경남선수단 전원은 대회참가 전 코로나 백신접종을 실시하겠다라고 밝혔다.

 

전국체전에서의 상위권 입상을 통해 「도민께는 더 큰 즐거움」을「선수 개개인에게는 더 큰 희망의 사다리」를, 그리고 「더 큰 경남체육의 위상」을 위하여 남은 기간 동안 선수단 뒷바라지를 위하여 꼼꼼히 챙기겠다면서, “도민들의 큰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또한 올 전국체전 경남선수단의 슬로건은

「선수단 모두 함께 즐기는 전국체전」으로 선정하였다면서,

그 이유는 현재 스포츠의 패러다임은 훈련 과정과 경기를 함께 즐기는 선수만이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특별히 경남체육을 위하여 큰 관심과 큰 지원을 해주시는 경남도지사 권한대행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상위권 입상을 위해 늘 함께 해주시는 본회 임원님종목단체 회장님과 임원님시군체육회 회장님과 임원님그리고 체육현장에서 수고하시는 감독님과 지도자님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