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한국프로축구연맹, 2021 2차 K리그 아카데미 HR과정 개최
  • 강진아 기자
  • 등록 2021-09-04 20:37:05
기사수정

2021년도 제2'K리그 아카데미-HR과정'을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개최했다.[스포츠디비=강진아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이하 연맹’)2(), 3(이틀간 2021년도 제2'K리그 아카데미-HR과정'을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52시간제 및 보상관리에 대한 이해 증진을 주요 주제로 K리그 22개 구단 40명이 참석했다이번 교육 주제는 각 구단 인사 담당자의 교육 수요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먼저 첫째 날 강의는 노무법인 예담의 부대표 정호영 노무사가 52시간제를 주제로▲주 52시간 상한제와 근로시간 체계 이해▲유연 근로 시간제 이해와 핵심 운영 실무▲기타 근태관리 주요 사항 등을 설명했다.

 

이튿날인 3()에도 이어서 정호영 노무사가 보상관리를 주제로▲보상관리 체계 이해▲보상관리 HR 주요 사항과 운영 실무▲보상관리 노동법과 운영 실무에 대해 강의했다.

 

교육 종료 후에는 정호영 노무사와 구단 인사 담당자 간 질의응답을 통해 인사 관련 실무 상담을 진행했다.

 

연맹은 지난 2013년부터 K리그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직급별분야별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K리그 아카데미’ 사업을 지속 시행해오고 있다마케팅, PR, HR 등 총 13개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최근에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 교육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