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K리그-하나은행-사랑의열매, 곽민선 아나운서와 함께 ‘탄소제로톱‘ 선보여
  • 김민주 객원기자
  • 등록 2021-07-31 15:42:55
기사수정

[스포츠디비=김민주 객원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이하 연맹’)K리그 타이틀 스폰서 하나은행사랑의 열매와 함께 탄소 절감 영상 캠페인 탄소제로톱을 선보인다.

 

탄소제로톱은 K리그 구단선수팬 등 구성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을 소개하고탄소 다이어트 참여를 독려하는 영상 캠페인이다이번 캠페인은 K리그의 친환경 캠페인 브랜드 ‘K리그 그린킥오프의 일환이다.

 

영상에서는 곽민선 아나운서가 탄소 다이어터로 출연해 K리그 구성원들을 만나 탄소 절감 활동들을 소개하고▲경기장내 텀블러 사용▲대중교통 이용▲모바일 티켓 사용 등 다양한 미션을 구독자들과 함께 수행하며 탄소 다이어트 동참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하나은행과 사랑의열매는 탄소제로톱을 통해 줄여진 탄소량만큼 친환경 사업을 위한 기부금을 조성할 계획이다조성된 기부금은 어린이들의 환경 감수성을 높이기 위한 환경 교육 진행 사업에 사용된다.

 

탄소제로톱은 7월 30(티저영상을 시작으로 총 8부작으로 제작되며 하나금융그룹 유튜브 채널(youtube.com/channel/UCejh7cdlFSkCh_rqQT6WB8Q)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연맹은 이번 탄소 제로톱을 포함해 친환경 게임콘텐츠 출시경기장내 탄소배출량 측정폐플라스틱을 활용한 MD 제작 등 ‘K리그 그린킥오프와 관련한 여러 친환경 정책을 선보일 예정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