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대한체육회, 오클리와 선글라스 부문 공식 후원 계약
  • 우수진 객원기자
  • 등록 2021-06-30 15:39:24
기사수정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룩소티카 코리아(대표이사 알레시오 페라레소)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를 대한체육회 선글라스 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하고 630(오후 130분 올림픽문화센터에서 이기흥 대한체육회 회장알레시오 페라레소 ㈜룩소티카 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 대한체육회][스포츠디비=우수진 객원기자]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룩소티카 코리아(대표이사 알레시오 페라레소)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를 대한체육회 선글라스 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하고 630(오후 130분 올림픽문화센터에서 이기흥 대한체육회 회장알레시오 페라레소 ㈜룩소티카 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계약을 체결했다.


대한체육회는 선글라스 부문 최초로 오클리를 후원사로 선정하였다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오클리는 오는 2024년 말까지 올림픽 및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에게 선글라스 및 고글을 제공하여 선수단이 안전하게 올림픽에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오클리는 이번 후원 계약과 함께 다음 달 열리는 도쿄올림픽을 시작으로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해 보다 많은 선수들에게 다방면으로 후원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무덥고 추운 날씨에 선수단에게 꼭 필요한 선글라스 및 고글을 선수단에 아낌없이 지원해 주심에 감사한다고 전했으며 알레시오 페라레소 ㈜룩소티카 코리아 대표는 대한체육회와의 협약을 통해 국가대표팀과 선수들을 후원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클리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고성능 아이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최근에는 종합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오클리는 사격 황제 진종오 선수를 비롯해 김현수이정후 등 야구 선수 및 나아름이혜진 등 사이클 선수고진영을 포함한 프로 골프 선수 등 여러 스포츠 선수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대한체육회는 공식 후원사인 오클리와 함께 대한민국 선수단(팀코리아)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