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울산시민축구단 윤균상감독 경기전 사전인터뷰
  • 강영민 청소년기자
  • 등록 2021-04-25 13:39:33
기사수정

사진: 대한축구협회[스포츠디비=강영민 청소년기자]오늘 25일 평택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열리는 K3리그 6라운드 평택 시티즌 FC VS 울산시민축구단과의 경기전 울산시민축구단의 윤균상 감독과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다.경기시작전 윤균상 감독에게 오늘 경기 각오를 묻자 윤균상 감독은 “매 경기 중요한 경기지만 지난주의 승리의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는지 없는지를 기점에 있는 경기이고 조금 더 신중하게 좋은 결과를 내서 그 분위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으면 한다.”라며 말했다.

울산시민축구단은 현재 K3리그 7위로 승격팀으로써 좋은 횡보를 보이고 있다. 또한 현재 K3리그 1위 팀과 승점도 많은 차이가 나지 않는다. 울산시민축구단 입장에서는 오늘 원정에서 평택 시티즌 FC를 잡으면 상위권 도약에 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윤균상 감독은 “순위는 지금은 중요한 것 같지는 않다, 우리가 1라운드에는 휴식을 했기 때문에 지금은 상위권에 간다 못 간다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매 경기 매 경기 최선을 다하면서 마지막이 우리 팀이 그 이상의 성적을 거둘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들어냈다.

울산시민축구단은 이번 시즌 FA컵 포함 3연패를하였지만 경기를 하면 할수록 팀이 단단해지고 있고 승리도 하며 좋은 횡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 윤균상 감독에게 오늘 경기에도 그 영향이 있냐고 묻자 윤균상 감독은 “우리가 작년까지 주축 선수들이었던 선수들이 군문제로 인해서 이탈을 했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선수들로 울산시민축구단의 색깔을 입히는 데에는 시간적으로 부족하였지만 조금씩 좋아지고 있고 오늘도 발전이 되는 경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말했다.

한편, 윤균상 감독의 소속팀인 울산시민축구단은 오늘 25일 14:00시에 평택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평택 시티즌 FC와 경기를 치른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