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K4리그 3라운드] 고양시민축구단 조예찬선수 인터뷰
  • 강영민 청소년기자
  • 등록 2021-04-05 18:35:11
기사수정

사진제공:조예찬선수[스포츠디비=강영민 청소년기자]지난 4일 K4 리그 3라운드 여주 FC VS 고양시민축구단과의 경기가 종료된 후 고양시민축구단의 조예찬선수와 인터뷰를 진행했다.조예찬선수는 이날 경기인 여주FC 전에 팀이 2점 차로 뒤처지고 있는 상황에 교체 출전하여 후반전 72분 만회골을 넣으며 고양시민축구단의 분위기를 올렸다. 조예찬선수는 2경기 연속으로 교체 출전하며 득점을 올리고 있다. 이에 대해 묻자 조예 차선수는 “개인적으로 골을 넣을 수 있어서 좋으나 팀이 패배를 해서 죄송하고 너무 아쉽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비록 소속팀인 고양시민축구단은 이번 경기에서 아쉽게 졌지만 조예 차선수는 이번 경기 득점을 통해서 2경기 연속으로 교체 출전하며 득점을 터트리는 등 최근 컨디션이 매우 좋으며 현재 시즌 3골을 넣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이번 여주 FC 전에서는 값진 경험이 되었던 것 같다. 이에 대해 조예찬선수는 “꾸준히 공격포인트를 쌓다 보면 팀이 이길 수 있을 것 같고 계속 이렇게 좋은 모습 보여주면 우리 팀도 더 높이 올라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며 말했다.

현재 K4 리그는 3경기를 치루었고 앞으로 많은 경기가 남아 잇다. 이에 대해 조예 차선수에게 각오와 다짐을 묻자 조예 차선수는 “이제 많은 경기가 남았는데 앞으로 홈경기 2연전은 무조건이기 목표는 우리 팀이 승격이 첫 번째 목표이고 개인적인 목표는 10골 이상을 넣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라며 말했다.

고양시민축구단의 박재현 감독은 오늘 경기 수훈선수로 조예 차선수를 뽑았다. 이에 대해 묻자 조예 차선수는 “나를 믿고 꾸준히 기회를 주신 감독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그리고 기회를 주신 감독님과 구단께 감사한 마음으로 좋은 경기력과, 좋은 경기 결과로 보답을 드리고 싶고 구단의 승격에 큰 보탬이 되고 싶다. 우리는 다시 다음 경기를 위해 달릴 것이다.”라며 말했다.

한편, 조예찬선수의 소속팀인 고양시민축구단은 오는 11일 고양종합보조경기장에서 서울 중랑 축구단과 리그 경기를 가진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