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2021 수능] 장석웅 전남도교육감, 2021대입수능 수험생 응원
  • 마준서 기자
  • 등록 2020-12-03 10:37:06
기사수정

여수 고등학교에 방문해 수험생을 응원하고있는 장석웅 전남도교육감 [사진제공 : 전라남도교육청][스포츠디비=마준서 기자] 3일 오전 2021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시험장을 찾아 장석웅 전남도교육감이 수험생과 시험감독관 등을 격려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이날 오전 여수지구 제1시험장인 여수고등학교를 찾아 시험을 치르기 위해 학교 안으로 들어서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눈길을 보내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교문 앞에서 수험생들을 일일이 맞이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던 예년과 달리 이날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를 지키며 눈인사로 응원을 대신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수험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안전한 시험실 환경을 준비했다"라면서 "수험생들에게 '시험 대박’의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앞서 시험 감독관회의에 참석해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코로나19 방역과 시험관리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이와는 별도로, 전남교육청 유튜브 채널(전남교육TV) 등을 통해 공개한 수험생 응원영상에 직접 출연해 "여러분의 수고가 결실을 맺어 3일 자유와 행복을 얻기 바란다. 행운을 빈다"라고 응원했다.

한편, 이날 전남 도내 46개 일반시험장과 7개 별도시험장, 3곳의 병원시험장에서는 1만4208명의 수험생이 시험을 치른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2명은 목포시의료원과 순천시의료원에 설치된 병원시험장에서 각각 시험을 치르며, 자가격리자 3명은 목포 지역 별도시험장에서 응시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