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K리그2 소식] 경남FC, BNK경남은행과 3억 5천만원 후원금 전달식 가져
  • 엄지영 수습기자
  • 등록 2020-10-20 17:43:06
기사수정
  • - 후원금은 프로구단 최초 프리미엄(21인승) 버스 구매과 선수단복 구매 사용

후원금 전달식 사진 [사진제공 : 경남FC][스포츠디비=엄지영 수습기자]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19(경남도청에서 BNK경남은행과 경남FC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남FC 구단주인 김경수 도지사와 박진관 경남FC 대표이사황윤철 BNK경남은행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BNK 경남은행 로고가 새겨진 경남FC 2020 원정 유니폼을 입고 전달식에 참석했다.

 

BNK경남은행이 전달한 후원금은 선수단 버스와 선수단복 구매에 쓰기로 했으며선수단 버스는 21인석의 프리미엄 버스로 프로구단으로는 최초이다현재 선수단 버스 또한 2014년 경남은행이 후원한 2억원으로 산 버스이다.

 

구단주인 김경수 도지사는 도민구단인 경남FC에 후원금을 전달한 BNK경남은행에 감사를 전하고 이번 후원이 선수단과 팬들에게 큰 응원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의 경남FC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윤철 BNK경남은행장은 지난 2014년에 이어 이번에 신형 선수단 버스를 선물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이번 후원이 경남FC 선수들의 안전과 위상을 높여‘K리그승격의 목표를 이루고 도민들에게 기쁨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는 후원해주신 BNK경남은행장에 감사 인사를 드리며올 시즌 남은 경기에 최선을 다하고 도민속으로 다가가는 구단으로 거듭나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경남FC는 현재 K리그2 5위이며오는 25일 부천FC, 31일 수원FC 등 3경기가 남아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