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K4리그 현장] 진주시민축구단, 시흥원정에서 2-1 역전승....
  • 강진아 수습기자
  • 등록 2020-09-22 10:20:28
기사수정

사진제공 : 진주시민축구단[스포츠디비=강진아 수습기자] 진주시민축구단이 2020 K4리그 18라운드 시흥 원정경기에서 2-1 역전승을 거두며, 리그 3연승을 달렸다.


이날 최청일 감독은 4 - 3 - 3 포메이션으로 공격에 성봉재나준수, 최창환 미드필드에 유영재, 은성수, 심지훈 수비에 정준현조성욱, 변준범박상필 골문은 박성민 선수를 선발 라인업으로 내보냈다.


전반 13분 진주 성봉재가 시흥의 골대로 슛팅을 했지만 시흥의 골키퍼에 선방으로 막혔다.

전반 25분 시흥이 클리어링한 볼을 우측에서 낮게 크로스를 하며 박성민 골키퍼 정면에서 슛을 허용하며 실점을 하게됬다.


실점이후 진주는 바로 반격에 나섰고, 유영재 선수가 상대와 경합을 이겨내고 낮게 크로스 한 볼을 중앙으로 들어오던 심지훈 선수가 슛을 했으나, 수비의 방해로 막혔다.


전반 44분경 나준수 선수가 상대 골에어리어 우측에서 드리블로 수비를 흔든 후 각이 없는 상황에서 슛을 했으나 빗나갔습니다.


전반 추가 시간 중앙선 부근에서 얻은 프리킥을 통해 골문으로 공을 보냈고, 경합을 펼치던 중 공이 흘렀습니다. 상대 키퍼가 공을 잡으려다 흘렸고, 최창환 선수가 놓치지 않고 슛으로 연결하며 동점골을 넣으며(1-1) 전반을 마쳤다.


후반 33분 진주시민축구단 이 역전골을 넣었다. 공격을 끊은 정준현 선수가 상대 왼쪽 진영까지 올라왔고, 중앙으로 들어오던 서경훈 선수에게 패스 했습니다. 상대 수비 4명을 뚫고 1-1 상황에서 슛을 했고 이 공이 키퍼에 막혔으나, 쫒아오던 상대 수비에 맞으며 골문으로 들어갔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시흥을 상대로 2-1 역전승을 거두며 3연승을 달렸습니다.


한편 진주시민축구단은 9/26() 14:00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고양시민을 상대로 시즌 4연승을 노린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