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KBL 소식] 창원LG세이커스, 15일 ‘슬기로운 창원 생활’ 시작
  • 박성욱 기자
  • 등록 2020-09-16 10:15:25
기사수정

사진제공 : 창원LG세이커스[스포츠디비=박성욱 기자] 창원LG세이커스는 9월15일(화) 새로운 훈련장에서 첫 훈련을 시작 한다.


LG세이커스는 창원 훈련장 리모델링(체육관 코트 및 냉, 난방 시설 / 웨이트훈련장 / 선수단 사무실 / 휴게실 / 비디오 미팅룸 등) 공사를 마무리 하고 농구단 전체가 창원으로 이전 했다.

 

그 동안 홈 경기가 끝나면  이천 LG챔피언스파크로 이동 해야 했던 LG세이커스는 훈련장 이전으로 선수단 전체가 창원 시민이 되면서 팬들에게 한발 더 다가 설수 있게 되었다.


조성원감독은 “선수 시절에 창원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에 힘이 나서 더 열심히 뛰었던 기억이 있다.  선수들이 창원에서 팬들과 더 가까워 졌으면 좋겠고, 팬들을 위한 행사가 있으면 적극 동참 하겠다” 고 했다.


한편 강병현 주장은 “처음에는 선수들이 바뀐 생활 환경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다소 걸리 겠지만, 빨리 적응 할 수 있도록 선수들을 잘 이끌어서 시즌을 잘 준비하겠다”

더불어 “고향이 부산이라 경상도 사투리가 익숙하다. 캐디와 리온이 한국말을 조금씩 하는데 사투리도 알려줄 생각이다.(웃음)”라고 했다.


LG세이커스는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조치가 완화 되면 창원 팬들을 초청해 훈련장 투어 및 선수들의 훈련하는 모습을 공개 할 예정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