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전문] 덕분에 챌린지 참여한 차은우 자필사과문....
  • 윤미선 기자
  • 등록 2020-05-19 14:36:46
기사수정

[스포츠디비=윤미선 기자]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권고를 무시하고 서울 이태원동 소재 음식점 및 유흥시설에 방문한 것에 대해 사죄의 뜻을 전했다.차은우는 19일 오후 아스트로 공식 SNS 채널에 올린 자필 사과문을 통해 "제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그러면서 "아직도 많은 의료진, 국민 여러분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덕분에 챌린지'에도 참여했던 제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지 못하고 안일하게 지인들과 이태원의 식당과 바에서 모임을 가진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은 아스트로 차은우 자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차은우입니다.

먼저 저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아직도 많은 의료진분들과 국민 분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덕분에 챌린지'에도 참여했던 제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지 못하고, 안일하게 지인들과 이태원의 식당과 바에서 모임을 가진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주신 많은 분들과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멤버들, 회사분들, 주변의 많은 분들께도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사랑의 소중함 만큼 앞으로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분들께 심려와 걱정을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