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FINA, 새로운 브랜드 런칭으로 World Aquatics변경
  • 고동호 기자
  • 등록 2022-12-17 17:55:29
기사수정

[스포츠디비=고동호 기자] FINA(Fédération Internationale de Natation)는 2022년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25m) 전날 특별 회의 에서 투표를 거쳐 오늘 세계 수영 경기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 114년의 역사 동안 FINA와 209개 회원 연맹은 수영 선수,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 다이버, 하이 다이버, 오픈 워터 수영 선수 및 수구 선수에 대한 책임을 유지해 왔습니다. 


World Aquatics 브랜드의 출시는 더 넓은 범위와 참가자 및 청중과의 참여 증가를 통해 물로 통합된 선수들을 이끌고 봉사할 준비가 된 현대적인 조직을 보는 일련의 주요 개혁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우리 지역 사회의 모든 사람들은 FINA가 우리 스포츠 발전에 이룬 성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미래를 내다보면서 World Aquatics는 모든 수상 선수들이 처음으로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 조직의 정체성은 이제 우리가 공유하는 비전, 즉 건강, 생명, 스포츠를 위해 물로 하나가 된 세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Husain Al-Musallam World Aquatics 회장이 말했습니다.


World Aquatics 명칭의 채택은 오늘 초 멜버른에서 열린 임시 회의에서 회원 연맹의 투표로 확인되었습니다 . 이는 FINA 개혁 위원회가 주도하는 18개월 간의 집중적인 조직 변화의 정점을 의미합니다. 이 과정에서 World Aquatics는 의사 결정에서 선수의 목소리를 강화하고 독립적인 Aquatics Integrity Unit을 만드는 등 거버넌스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Al-Musallam은 계속해서 “World Aquatics는 성공적인 엘리트 경력의 기초가 된 보람 있는 대회 일정을 제공하고 개발하는 동시에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젊은 수영 선수들의 꿈과 야망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비전과 사명은 또한 World Aquatics와 우리 회원들이 지속 가능성, 환경 옹호 및 웰빙을 포함하기 위해 이미 경쟁과 수영을 삶의 기술로 확장하기 시작한 방식을 반영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브랜드와 시각적 아이덴티티는 또한 우리가 새로운 청중과 연결하고 우리 분야의 새로운 세대의 선수들이 안전하고 공정하며 지속 가능하게 물을 통해 하나가 되도록 격려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새로운 World Aquatics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2023년 첫 번째 이벤트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동안 @worldaquatics 소셜 플랫폼을 포함하여 연맹의 디지털 자산 포트폴리오가 새로워졌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전히 통합하는 첫 번째 세계 선수권 대회인 내년 여름(2023년 7월 14-30일)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 와 함께 새로운 웹사이트가 출시될 예정 입니다.


“World Aquatics는 수상 스포츠에 참여하고, 경쟁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을 보장하는 역할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능력은 수영을 할 수 있고 수영할 수 있는 장소에 접근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World Aquatics와 우리 회원 연맹에 매우 중요하며 우리의 새로운 브랜드가 이를 반영해야 하는 것이 옳습니다.”라고 World Aquatics 전무이사 Brent Nowicki가 말했습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