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고재현 득점!’대구FC, 전북과 1대1 무승부!
  • 강진아 기자
  • 등록 2022-06-27 09:11:16
기사수정
  • 고재현 선제 득점에도 불구... 원정 무승부 9경기 무패행진

[스포츠디비=강진아 기자] 대구FC25(오후 6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2 18라운드 전북현대와의 경기에서 1무승부를 거뒀다.

 

대구는 이날 3-4-3으로 경기에 나섰다이근호세징야고재현이 공격수로 나서 전북의 골문을 노렸고케이타라마스이용래황재원이 미드필더로 나섰다골키퍼로는 오승훈이 나섰으며김진혁조진우박병현이 수비 라인을 구성했다벤치에는 최영은김우석이태희장성원김희승안용우, 정치인이 대기했다.

 

2022 ACL 16강에서 만날 예정인 두 팀의 경기는 예상대로 초반부터 치열했다대구는 경기 초반 베테랑인 이근호가 계속해서 골문쪽을 향해 크로스를 올려주며 공격적인 모습을 보였다전반 18 라마스의 패스를 받은 세징야가 강력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문의 오른쪽으로 아쉽게 벗어났다이후 전북의 프리킥과 슈팅 시도에 위험한 상황이 이어졌다그러나 오승훈은 높은 집중력으로 모든 슈팅을 막아내며 선방을 보여줬다.

 

대구는 교체카드 없이 후반에 돌입했다후반 11분 세징야가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대를 맞고 벗어나며 아쉬움을 삼켰다흘러나온 세컨볼을 황재원이 재차 슈팅했지만 아쉽게 득점에는 실패했다계속해서 전북의 골문을 노리던 대구의 선제골이 터졌다후반 16분 케이타의 슈팅이 골키퍼 선방에 막혔지만 굴러나온 공을 고재현이 골문으로 가볍게 밀어넣으며 선제 득점에 성공했다.

 

대구는 이근호고재현을 내보내고 정치인과 김희승을 투입하며 승리를 지키려했다하지만 대구는 후반 35분 김진수에게 골문을 내주며 경기는 11이 됐다후반 43분에는 허벅지에 통증을 느낀 케이타를 대신하여 장성원이 교체 투입됐다대구는 후반 추가시간까지 추가골을 노렸지만결국 1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원정경기에서 귀중한 승점 1점을 챙긴 대구는 오는 29(오후 7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포항스틸러스를 상대로 2022 하나원큐 FA컵 8강 홈 경기를 치른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