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유성훈 금천구청장 민선8기 재선 성공…오늘 업무 복귀
  • 고동호 기자
  • 등록 2022-06-02 13:33:45
기사수정
  • - “금천구민의 압도적 지지에 깊이 감사…당당한 금천시대로 반드시 보답할 것”
  • - “이제 남은 것은 금천의 도약뿐…약속드린 ‘금천 UP5’ 공약이행 위해 쉼표없는 발전 이어나갈 것”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서울 금천구청장에 더불어민주당 유성훈 후보가 구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됐다. 

   

2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기준(개표율 100%) 유 당선인은 55,247표(52.99%)를 얻어 상대후보와 6,235표 차이로 민선8기 금천구청장 재선에 성공했다. 

   

유성훈 당선인은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23만 금천구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롯이 금천구민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함께 뛴 모든 후보님들께도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의 결과는 더 나은 금천을 위해 골목 곳곳을 누볐던 지난 4년에 대한 금천구민의 신뢰라고 생각한다”며 “더 낮은 자세로 오직 금천의 발전과 구민의 행복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남은 것은 오직 금천의 도약뿐이다. 금천구민께 약속드린 ‘금천 UP5’ 공약을 성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쉼표없는 발전을 이어가겠다”며 구정의 연속성을 강조했다. 

   

끝으로 유 당선인은 “늘 구민의 곁에서 더 낮은 곳을 보듬으며 더 높은 곳을 향해가는 든든한 금천구청장이 되겠다”면서 “앞으로 가는 금천, 당당한 금천시대를 활짝 열겠다”고 약속했다. 

   

유 당선인은 이번 선거에서 ▲지하철·종합병원 시대에 걸맞게 획기적인 지역 발전을 통해 앞으로 가는 금천 ▲배움과 즐거움이 넘치는 미래교육 역사문화도시 금천 ▲이웃과 이웃이 서로 돌보는 복지 건강도시 정다운 금천 ▲행정혁신과 함께 정의롭고 이로운 금천 ▲가족과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환경도시 금천이라는 ‘금천발전 UP 5’ 공약 등을 내세웠다. 

   

한편, 유성훈 당선인은 오늘 오전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거 유세단 해단식을 끝으로 13일간의 공식선거 운동을 마무리하고, 금천구청에 출근해 곧바로 업무에 복귀한다. 유 당선인의 기존 임기는 이달 말까지이며 민선8기 구청장 임기는 다음 달 1일부터 시작된다.

[스포츠디비=고동호 기자]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서울 금천구청장에 더불어민주당 유성훈 후보가 구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됐다. 

   

2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기준(개표율 100%) 유 당선인은 55,247표(52.99%)를 얻어 상대후보와 6,235표 차이로 민선8기 금천구청장 재선에 성공했다. 

   

유성훈 당선인은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23만 금천구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롯이 금천구민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함께 뛴 모든 후보님들께도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의 결과는 더 나은 금천을 위해 골목 곳곳을 누볐던 지난 4년에 대한 금천구민의 신뢰라고 생각한다”며 “더 낮은 자세로 오직 금천의 발전과 구민의 행복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남은 것은 오직 금천의 도약뿐이다. 금천구민께 약속드린 ‘금천 UP5’ 공약을 성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쉼표없는 발전을 이어가겠다”며 구정의 연속성을 강조했다. 

   

끝으로 유 당선인은 “늘 구민의 곁에서 더 낮은 곳을 보듬으며 더 높은 곳을 향해가는 든든한 금천구청장이 되겠다”면서 “앞으로 가는 금천, 당당한 금천시대를 활짝 열겠다”고 약속했다. 

   

유 당선인은 이번 선거에서 ▲지하철·종합병원 시대에 걸맞게 획기적인 지역 발전을 통해 앞으로 가는 금천 ▲배움과 즐거움이 넘치는 미래교육 역사문화도시 금천 ▲이웃과 이웃이 서로 돌보는 복지 건강도시 정다운 금천 ▲행정혁신과 함께 정의롭고 이로운 금천 ▲가족과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환경도시 금천이라는 ‘금천발전 UP 5’ 공약 등을 내세웠다. 

   

한편, 유성훈 당선인은 오늘 오전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거 유세단 해단식을 끝으로 13일간의 공식선거 운동을 마무리하고, 금천구청에 출근해 곧바로 업무에 복귀한다. 유 당선인의 기존 임기는 이달 말까지이며 민선8기 구청장 임기는 다음 달 1일부터 시작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