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높은 곳으로 올라갈것.." 충주시민축구단 변준영 선수 인터뷰
  • 강영민 청소년기자
  • 등록 2021-05-11 21:42:23
  • 수정 2021-05-12 16:06:49
기사수정

사진제공: 변준영 선수[스포츠디비=강영민 청소년기자]지난 8일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K4리그 8라운드 충주시민축구단 VS 당진시민축구단과의 경기종료 이후 충주시민축구단의 변준영 선수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경기에서 변준영 선수는 당시 무패행진으로 K4리그 1위를 달리고있는 당진시민축구단을 상대로 활발한 움직임과 상대의 공격흐름을 차단하며 이름바 '통곡의벽'을 연상케하는 플레이를 보여주며 상대의 무패의 흐름을 끊어놓았고 팀의 4연승을 이끌었다.


변준영 선수에게 이날경기 소감을 묻자 "팀이 강팀을 연속으로 4연승을 달리고 있어서 기분이좋고 당진이 7연승을 하고있었는데 그부분을 우리가 저지할수있어서 좋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


충주시민축구단은 K4리그의 강팀으로 평가받던 진주시민축구단을 시작으로 포천, 강원FC등 이번경기에 당진시민축구단을 제압하며 K4리그 우승가능성을 보여주었고 이제는 충주시민축구단이 K4리그 강팀으로 평가받고있다. 이에대해 변준영 선수는 "우리가 지금처럼만 관리 잘하고 같이 힘내서 더 똘똘 뭉친다면 더 높은곳으로 올라갈것 같다." 라며 말했다.


이번시즌 변준영 선수는 현재 9라운드 기준 1경기를 제외하면 전 경기 선발출전을 하며 충주시민축구단의 수비의 핵심이 되었고 김종필 감독의 필요로하는 축구를 학실히 보여주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대해 변준영 선수에게 경기전 김종필 감독이 선수본인에게 무슨주문을 하냐묻자 "나이가 굉장히 어리다보니 믿고 출전을시켜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내가 한경기 못뛴 이유가 경고누적으로 못뛰었는데 감독님께서 파울 조심하라고 항상 경기전마다 말씀하신다." 라며 말했다.


변준영 선수에게 팀의 4연승을 할수있는 비결을 묻자 "감독님, 문홍코치님 등 열정이 너무 가득하시고 주장 영호형, 부주장 동희형도 팀을 잘이끌어주시다보니 팀이 더 화목해진것같고 단단해진것 같다." 라며 말했다.


충주시민축구단은 대체적으로 어린선수들이 많이 포진되어있다. 변준영 선수도 성인리그에 입문한지 1년차이다. 변준영 선수에게 팀의 고참선수들에게 배울점이 있냐 묻자 "영호형이 나랑 같은 포지션이다. 그래서 수비적인부분을 많이 알려주시고 동희형이 프로에서 오셔가지고 나의 부족한부분을 많이 알려주시고 좋은말씀도 많이 해주신다. 형들 덕분에 많이 배울수있다." 라며 말했다.


변준영 선수에게 이번시즌 각오를 묻자 "형들과 감독님, 코치님분들과 합쳐서 팀성적도 중요하고 개인적으로도 많이 성장해서 얻어갈수있으면 좋겠다." 라며 말했다.


한편, 변준영 선수의 소속팀인 충주시민축구단은 오는 15일 고양종합보조경기장에서 고양시민축구단과 리그경기를 가진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