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강원FC, K4리그 홈경기 동해서 치른다
  • 이수민 기자
  • 등록 2021-05-10 23:25:45
기사수정

사진제공 : 강원FC[스포츠디비=이수민 기자] 강원FCK4리그 홈경기를 동해서 진행한다.

 

강원FC는 올해 젊은 선수들의 성장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강원FC B’라는 이름을 달고 K4리그에 참가했다현재 9라운드까지 513패로 선두권 도약을 노리는 강원FC B팀의 다음 홈경기가 동해웰빙레포츠타운에서 열린다.

 

동해웰빙레포츠타운은 인조잔디 포함 축구장이 총 4면으로 구성돼 축구 경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어전지훈련과 각종 스포츠 대회의 메카로 자리 잡고 있다최근 천연잔디를 보수해 최고의 천연 잔디에서 선수들이 경기를 치르게 된다.

 

강원FC 클럽하우스에서 동해웰빙레포츠타운은 30분밖에 소요되지 않아 경기장 이동 시 피로를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또한 강원FC U12팀이 동해에 있기 때문에 유소년 선수들이 경기를 보며 꿈을 키울 수도 있다.

 

김윤재 동해시 체육회장은 동해웰빙레포츠타운 내 조성된 천연 잔디구장에서 강원FC K4리그 홈경기를 치르게 되어서 매우 반갑고 뜻깊게 생각한다무엇보다 본 대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지역 분위기를 일신하고 어려운 시기를 시민과 함께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표 대표이사는 “K4리그를 동해에서 치를 수 있게 도와주신 심규언 동해시장님과 김윤재 동해시 체육회장님께 감사드린다. K4리그를 통해 강원FC의 어린 선수들이 성장하고 있다동해에서도 멋진 플레이로 동해시민들께 기쁨을 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