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윤박, 전효성과 특급 의리로 '꿈꾸라' 출연
  • 김민주 수습기자
  • 등록 2021-01-21 17:10:38
기사수정

[스포츠디비=김민주 수습기자] 배우 윤박이 DJ 전효성과의 특급 의리로 20일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에 출연했다. 


윤박은 이날 '꿈꾸라'에서 청취자 연애 상담을 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 매력을 뽐냈다.


DJ 전효성과 윤박은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 함께 출연한 이후 친분을 이어가고 있다. 당시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 연우진, 박혜수 등과 다함께 연락을 주고받으며 드라마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전효성은 "윤박씨가 촬영장에서 진짜 장난을 많이 쳤다"면서 친해진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전효성이 윤박을 향해 "착하고 친절한 생명체"라고 하자 윤박은 "'사람'이라고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보가 터지기도 했다. 


전효성은 "저희는 완전 친구다. 윤박씨를 만나면서 처음으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이란 게 가능할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윤박 역시 청취자의 '왜 보기 좋지? 왜 잘 됐으면 좋겠지?'라는 짓궂은 문자 메시지에 "저도 제 인생이 잘됐으면 좋겠다. 2021년 정말 잘됐으면 좋겠다. 청취자님도 꼭 올해는 더 잘되셨으면 좋겠다"고 칼같이 차단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박은 최근 출연작인 드라마 '산후조리원' 명장면을 DJ 전효성과 재연한 것은 물론 청취자 문자 메시지를 읽으며 자신의 팬 이름을 기억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윤박만의 달콤한 매력을 자랑했다. 


윤박은 차기작인 '너는 나의 봄'에 관해 "지고지순한 사랑을 하는 캐릭터를 맡았다"며 새해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진행하는 MBC FM4U(수도권 91.9MHz)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도 들을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