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KBO X VIVIEN 컬래버 구단 로고 마스크’ 출시
  • 고동호 기자
  • 등록 2020-08-20 17:36:32
기사수정
  • - KBO 및 야구 국가대표 로고 마스크에 이어 KBO 리그 구단 로고 적용 마스크 판매

[스포츠디비=고동호 기자] K-방역의 선두주자로 함께 손잡은 KBO(총재 정운찬)와 국내 대표 란제리 기업 비비안(대표 손영섭)이 오늘(18일) 신제품 ‘KBO X VIVIEN 컬래버 구단 로고 마스크’를 출시한다.

 

지난 달 출시돼 야구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KBO 및 야구 국가대표 로고 마스크에 이어 이번에 출시되는 구단 로고 마스크는 이전 제품과 동일하게 기능성 원단인 ‘아스킨’으로 제작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호흡 시 수분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한다. 신축성 있는 소재와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코 부분이 눌리지 않아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적고, 특히 여름철 야외 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마스크 전면부에는 KBO 리그 6개 구단(SK, NC, KT, KIA, 삼성, 한화)의 로고가 적용됐고, 각 구단 별로 2~3가지 색상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마스크 안쪽에는 탈부착 가능한 MELT SPUN(KF-94) 필터가 있으며, 필터는 일회용으로 사용하고 마스크는 물에 세척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구단 로고 마스크는 높은 퀄리티의 제품이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됐다. 교체 필터 3매가 포함된 패키지의 판매 가격은 7,000원이며 KBO 공식 앱 및 KBO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KBO마켓 (www.kbomarket.com)과 VIVIEN 공식 온라인 샵(www.vivien-mall.com)에서 판매된다. 마스크는 앞으로 전국 약 300개 VIVIEN 매장으로 판매가 확대될 예정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