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Top
기사 메일전송
2020년 KBO 인턴사원 공개 채용
  • 마준서 기자
  • 등록 2020-08-13 11:09:00
기사수정

[스포츠디비=마준서 기자] KBO(총재 정운찬)는 오늘(13일)부터 KBO 미래전략TF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KBO 인턴사원 공개 채용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으로 진행되는 2020년 프로스포츠 인턴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채용자는 KBO 미래전략TF에서 미래·신사업 전략 계획 수립, 코로나19 리그 대응 및 야구 산업 동향 분석, 리서치 지원 업무 등을  담당 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이며, 스포츠 산업에 이해가 깊은 경영, 경제 또는 이공계 전공자 및 SNS 활용 능력, IT에 이해도가 높은 지원자를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

 

접수는 오늘(13일) 부터 8월 19일(수) 15:00까지며, KBO 홈페이지(www.koreabaseball.or.kr)에 지정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자기소개서(자유양식) 1부와 함께 KBO 공식 이메일(hirekbo@koreabaseball.or.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8월 21일(금)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1차 면접과 최종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 KBO에서 근무하게 된다. 인턴 기간 종료 후 성적 우수자는 정규직 또는 계약직으로 전환이 검토될 예정이다.

 

인턴사원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BO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